[배송관련] 택배 관련 조회문제 FAQ - 신스마켓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 안내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배송관련] 택배 관련 조회문제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9-03 11:23: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62

주문 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회사로 넘어간 상태입니다.

발송으로 바뀐 당일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.



그럼에도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CJ대한통운 택배사(1588-5353)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
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(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4.jsp)에서 조회 확인 가능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