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.
우선 배송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주문량이 폭주하여, 순차적으로 처리하다보니 배송이 늦어졌습니다.
미리 공지를 해드려야하는 것이 맞는데, 제가 미흡하여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.
고객님의 주문상품은, 금요일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배송이 늦어지는 점,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기다리신 것에 대해, 심려를 너무 끼쳐드렸다면 환불신청 해주셔도 됩니다.
다만 죄송한 마음에 상품은 무료로라도 배송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2일에 주문시켰는데 아직도 상품준비중이네요 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서 일주일 이면 도착 한다고 써있던데 저녁까지 상품준비중이면 환불할게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